바로문의하기 e-mail 고객센터
유니뷰/UNV
EZLive 모바일 감시 앱

EZLive 모바일 감시 앱

 

안드로이드

EZLive_Android.jpg

 

 

 

IOS

EZLive_IOS.jpg

 

 

 

* 장치 추가: QR 코드 스캔을 통한 빠른 추가가 지원되어 클라우드 계정에 가입하지 않고 장치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.

* 여러 사용자가 장치를 공유하거나 여러 클라이언트에서 하나의 계정에 로그인해 동일한 비디오 컨텐츠를 동시에 볼 수 있습니다.

* 다양한 기능:

실시간 보기: 다중 창 표시, PTZ 제어, 양방향 오디오, 이미지 품질의 다양한 옵션, 스냅샷, 로컬 녹화 및 복도 모드.

재생: 녹화 검색, 동기화 재생, 분할 검색, SD 카드에 저장된 녹화 재생.

알람: 사용자는 실시간으로 알람을 수신하고 알람과 관련된 녹화를 볼 수 있습니다.

장치 구성: 사용자는 시간, 오디오, 이미지, 움직임 감지, 인체 감지, 자동 추적, 스마트 침입 방지, 알람 사운드, 녹화 스케줄 등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.

장치 관리: 사용자는 장치 공유, 공유 취소 및 장치 전송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.

클라우드 계정 관리: 사용자는 휴대전화 번호/이메일 주소를 사용해 가입하고 계정 정보를 편집하며 비밀번호를 검색하고 계정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.

파일 관리: 사용자는 유형별로(이미지/비디오) 파일을 정렬하고 앨범으로 내보내고 타사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공유할 수 있습니다.

장치 관리: 사용자는 클라우드에서 장치를 업그레이드하고 진단 정보를 내보내고 네트워크 속도를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.

 

이 게시물을

SEARCH