바로문의하기 e-mail 고객센터
다후아코리아 - LTE에서 DMSS 라이브 켜지지 않는 증상 관련 대응 방법

① 휴대폰 배터리 설정 점검 
휴대폰 설정 → 배터리 → 절전모드 비활성화

 

② 앱 설정 점검
휴대폰 설정  → 애플리케이션 → DMSS → 배터리 → 제한없음 설정

휴대폰 설정  → 애플리케이션 → DMSS → 모바일 데이터 → 백그라운드 데이터 사용 허용 켜기

휴대폰 설정  → 연결 → 데이터 사용 관리 → 데이터 절약 모드 해제

 

③ 캐시 및 데이터 삭제 후 재로그인
휴대폰 설정  → 애플리케이션 → DMSS → 저장공간 → 캐시 및 데이터 삭제 → DMSS 재로그인 → 장치 추가 

* 먼저 ①② 조치해 보시고 그래도 증상이 동일하다면 ③ 조치 해보시기 바랍니다 . 

 

④ 휴대폰 설정 → 연결 → 기타 연결 설정 → 프라이빗 DNS → dns.google 입력 → 저장
 

이 게시물을

번호
제목

LOGIN

SEARCH

MENU NAVIGATION