① 휴대폰 배터리 설정 점검
휴대폰 설정 → 배터리 → 절전모드 비활성화
② 앱 설정 점검
휴대폰 설정 → 애플리케이션 → DMSS → 배터리 → 제한없음 설정
휴대폰 설정 → 애플리케이션 → DMSS → 모바일 데이터 → 백그라운드 데이터 사용 허용 켜기
휴대폰 설정 → 연결 → 데이터 사용 관리 → 데이터 절약 모드 해제
③ 캐시 및 데이터 삭제 후 재로그인
휴대폰 설정 → 애플리케이션 → DMSS → 저장공간 → 캐시 및 데이터 삭제 → DMSS 재로그인 → 장치 추가
* 먼저 ①② 조치해 보시고 그래도 증상이 동일하다면 ③ 조치 해보시기 바랍니다 .
④ 휴대폰 설정 → 연결 → 기타 연결 설정 → 프라이빗 DNS → dns.google 입력 → 저장
(주)세온씨앤씨
IB사업부
경기도 부천시 소사구 안곡로 185(괴안동) 3층
seoncnc@gmail.com
1688-8048
Copyright(c) cctv365 Corp. All Right Reserved
댓글